반응형

10

9

8

7

6

5

4

3

2

1

1. 해골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으로 가끔은 쉬어가는 시간도 필요 합니다.

당신은 스스로가 설정해둔 높은 기준을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채찍질하고 있습니다. 완벽주의인 성향 탓에 당신의 하루 하루는 다소 피곤한 스케줄로 가득차 있네요 물론 당신의 완벽주의적인 성향은 지금의 멋진 당신을 만드는데 큰 원동력이 되어 주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이 당신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었지요 하지만 지금 당시에게 필요한 것은 스스로를 위한 응원입니다. 당신은 충분히 잘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신에게 수고했다고 응원을 보낸것이 어떨까요~

2. 아기

세상엣 가장 어려운 인간관계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의 스트레스이기도 한데요 현재 당싱은 당신을 둘러싼 여러 사람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람만을 위해주자니 다른 사람이 서운해하고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럴 때 정답은 단 하나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나 자신을 먼저 생각해 보는것입니다. 다른 사람만을 배려해 주다보면 정작 당신의 행복은 뒷전이게 되어 버리니깐요. 당신을 중심에 두고 그 주변의 문제들을 그 다음에 차근차근 풀어나가 보세요 오히려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인간 관계 문제들이 해결 될 것입니다.

3. 세명의 얼굴

사소한 걱정거리는 이제 그만 당신의 걱정거리는 90%이상 일어나지 않습니다.

현재 당신은 이런 저런 크고 작은 걱정들 때문에 굉장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아무리 사소한 걱정일지마도 당신의 건강한 마음상태를 방해하고 있으니깐요 물론 미래에 대한 생산적인 고민과 걱정으 오늘보다 내일이 개디되는 당신을 만들어 줍니다. 고민과 걱정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에 당신이 끊임없이 성장하게 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고민 중 90%는 미래에 절대 일어나지 않을 소모적인 고민이 대부분입니다. 당신의 걱정거리들을 객관적으로 바라보세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과 잊어버려야 할 것을 구분하는게 필요 합니다. 그럼 한결 머리속이 정리가 될 것입니다.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