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ndNote는 모든 지식수준의 사용자가 자신의 참조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문서를 관리하고, 다양한 유형의 연구 논문에 대한 참고 문헌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적인 사무용 도구입니다. 사용의 용이성과 사용자 정의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구축된 EndNote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전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EndNote는 강력한 관리 데이터베이스 편집기입니다. 탐색하기 쉬운 UI와 다양한 정렬 및 필터링 도구를 사용하여 타임라인, 참고 문헌 및 참조를 만드는 데 적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학교 과제, 논문, 연구논문의 성격에 관계없이 종합적인 기록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손쉬운 데이터 입력, 강력한 메타데이터 편집, 정렬, 검색, 데이터 세트 간의 링크 발견 및 내보내기에 중점을 둡니다.

사용자는 참조, 인용문 및 알림의 기존 라이브러리를 수정하거나 새 라이브러리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여 가장 선호하는 작동 모드를 실험하고 찾는 것이 좋습니다. 새 항목은 도서 데이터(저자, 연도, 제목, 권, 발행, 페이지…), 웹 위치(URL, 첨부 파일…) 및 기타 여러 참조를 위한 기본 제공 지원을 포함하여 미리 정의된 다양한 파일에 데이터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의회 도서관', 'LISTA(EBSCO)', 'Web of Science' 및 기타 여러 공개 웹사이트에서 새 항목으로 가져올 수 있는 참조 및 인용문을 검색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보내기 EndNote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종종 현대적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세련된 요소의 기능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 버전에서 이 훌륭한 앱의 개발자는 연구원이 수집된 데이터를 구성, 정렬 및 공유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여기에는 팀워크 서비스(공유, 팀 액세스 관리, 활동 추적 등), 자동화된 워크플로 업그레이드 등에 대한 기본 제공 지원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이지만 사용자는 양식을 통해 개발자에게 연락하여 30일 평가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PC와 Mac 외에 iPad에서도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및 사용

이 앱은 100MB가 조금 넘는 설치 패키지로 제공되므로 빠르게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설치하고 실행하려면 설치하는 동안 화면의 지시를 따르고 앱을 처음 부팅할 때 자격 증명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세 개의 기본 섹션으로 분리된 매우 바쁜 인터페이스에서 환영받을 것입니다. 맨 왼쪽에는 미리 만들어진 라이브러리를 선택하고 모든 참조를 검색하거나 필터링하기 위한 내 라이브러리 섹션이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선택한 라이브러리 또는 검색어에 대한 참조 목록 영역이 있고 맨 오른쪽에는 각 참조에 대한 메타데이터 항목을 볼 수 있는 속성 영역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항목을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 도구에는 전체 라이브러리 데이터베이스를 보다 빠르게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급 옵션도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기능 및 하이라이트

  • 포괄적인 참조 라이브러리 관리자인 EndNote로 더 스마트하게 연구하십시오.
  • 참고 문헌 및 참고 문헌의 형식 지정, 관리 및 검색을 간소화합니다.
  • 원고 일치, 인용 보고서 및 고급 검색을 위한 내장 도구.
  • 온라인 팀 지원을 통해 참조 라이브러리를 확장하고 관리하십시오.
  • 액세스 권한으로 팀을 관리하고 활동을 추적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 참조의 더 똑똑한 통찰력과 영향을 얻으십시오.
  • 참고 문헌 자동 생성, 업데이트 및 서식 지정을 위한 도구로 간소화된 워크플로.
  • 원격으로 참조에 액세스 합니다.
  • 모든 최신 버전의 Windows OS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도 가능합니다.

 

EndNote X20.2.1 다운로드

https://www.filehorse.com/download-endnote/download/

 

Downloading EndNote X20.2.1 from FileHorse.com

To make sure your data and your privacy are safe, we at FileHorse check all software installation files each time a new one is uploaded to our servers or linked to remote server. Based on the checks we perform the software is categorized as follows: Clean

www.filehorse.com

 

728x90
,